• 샘플신청
  • 아토베이비 케어법
  • 전화주문
BS은행 농협 신한은행 기업은행 외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
아토베이비 > 엄마들이말하는 사용후기모음
사용후기를 올려주신분들께 적립금을 드립니다. 1)후기작성시 그상품을 사용하는 이유와 사용후결과를 꽉채운3줄이상의 후기작성시에만 1,000포인트 적립됩니다. 짧은후기, 한줄후기는 500포인트 적립됩니다 (*동일제품에 대한 이중후기는 1회만 적립됩니다) 작성하신 사용후기는 아토베이비에 귀속됩니다.
 
Total : 1,094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자 조회
1094
 우리집 필수템
여름에도 끈적하지않아서 항상 상비템으로 쓰고있어요. 상처아무는데는 최고인듯. 벌써부터 땀띠가 올라와서 계속 발라줄려구요
김** 05-19 23
1093
 땀띠에는 최고인듯
여름만 되면 땀띠때문에 고민인데 베베뮤오일이랑 수딩젤 섞어서 발라주면 긁지도 않고 진정이 잘되서 좋아요
김** 05-19 30
1092
 맛있어요
요즘 감기도 잘걸리고 가려움이 심해서 비타민c 구매했는데 블루베리맛이라 잘먹고 맛있네요
김** 04-07 134
1091
 발진진정에 좋아요
프로폴리스 새로 입고되서 써봤는데 발진진정에 좋아요 계속 써봐야겠어요
김** 03-12 159
1090
 보습력이 좋아요
에뮤쉐어크림 향도 은은하고 쫀쫀하니 보습력이 좋아요
김** 03-12 174
1089
 진정 효과 있어요
유** 01-21 284
1088
 사계절내내 쓰고있어요
최** 01-21 345
1087
 모링가오일과 올인원로션 재구매하러 왔네요
향도 좋구요 무엇보다 흡수가 잘되어 좋아요 피부가 많이 촉촉해진 것 같아요 재구매하러왔다가 상품평남기고 갑니다 다들 왜 좋다고 하는지 알겠네요
유** 12-08 840
1086
 올인원쓰고 많이 좋아졌어요.
올인원 쓰기 전에 정말 많은 것을 발라봤어요. 병원에서 처방해준거, 맘카페에서 추천받은거 해서 10개 브랜드 제품 써본 것 같아요. 전부 저희 아이한텐 그닥 효과가 없었어요. 그런데 올인원 1통 쓰고는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. 가볍고 약간 묽게 발리는 제형이라 발림성 좋아요. 5개월부터 거칠거칠 올라왔는데.. 좋다는거 다 써봐도 소용 없고.. 올인원도 의심 가득한 마음으로 한 번 써보기나 해보자하고 발랐는데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. 이제 올인원 없음 안돼요-ㅎ 재구매하고 갑니다 ㅎ
이** 11-18 858
1085
 이제 로션 유목민생활 끝내요
정말로 올인원, 좋은 성분으로 좋은 보습력 가지고 있어요 올인원 로션 일주일 쓰고 나서 이든이가 쓰던 로션 싹 정리했어요 살짝 묽은 제형으로 가볍게 쌰악 발리구요! 향은 살짝 상큼해요! 첨엔 요 향에 반했는데 일주일 바르면서 보습력에 또 반했어요 사실 바르는 양에 비하면 저렴하진 않지만 계속 쓸 예정이예요! 좋은 제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🥰🥰 결국 올인원쓰고 이거 좋을까 저거 좋으까 사모으던 로션 다 제가 씁니다ㅋㅋㅋ
조** 12-19 861
1084
 올인원로션~
손** 11-15 861
1083
 좋아요
효과도 발림성도 만족해요!!많이좋아졌어요
박** 11-25 865
1082
 인생오일 만났어요!
현재 20일째 전신도포. 얼굴은 집중사용중입니다. 자주 만져서 상처가 가실날이 없는데 상처가 금세 꼬들꼬들해지는 느낌이고 진물도 안나고 색소침착까지 잡아주는 것 같아요. (이전에는 상처반복으로 딱지떨어진후에도 주변색이 달랐음) 얼굴 전체를 발라주니 피부톤도 밝게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. 이왕쓰는 오일~! 리커버모링가오일을 강추해요^^
임** 11-18 871
1081
 좋아요
보습,진정 다좋아서 계속 사용중이에요~~
박** 12-19 872
1080
 좋아요
항상 사용하는 제품입니다. 발진있을때 사용해도 따가워하지않더라구요
허** 12-07 873
펼쳐보기 게시물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