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1094 |
 |
우리집 필수템
여름에도 끈적하지않아서 항상 상비템으로 쓰고있어요. 상처아무는데는 최고인듯. 벌써부터 땀띠가 올라와서 계속 발라줄려구요
|
김** |
05-19
|
23
|
|
|
|
|
1093 |
 |
땀띠에는 최고인듯
여름만 되면 땀띠때문에 고민인데 베베뮤오일이랑 수딩젤 섞어서 발라주면 긁지도 않고 진정이 잘되서 좋아요
|
김** |
05-19
|
30
|
|
|
|
|
1092 |
 |
맛있어요
요즘 감기도 잘걸리고 가려움이 심해서 비타민c
구매했는데 블루베리맛이라 잘먹고 맛있네요
|
김** |
04-07
|
134
|
|
|
|
|
1091 |
 |
발진진정에 좋아요
프로폴리스 새로 입고되서 써봤는데 발진진정에 좋아요
계속 써봐야겠어요
|
김** |
03-12
|
159
|
|
|
|
|
1090 |
 |
보습력이 좋아요
에뮤쉐어크림 향도 은은하고 쫀쫀하니 보습력이 좋아요
|
김** |
03-12
|
174
|
|
|
|
|
1089 |
|
진정 효과 있어요
|
유** |
01-21
|
284
|
|
|
|
|
1088 |
|
사계절내내 쓰고있어요
|
최** |
01-21
|
345
|
|
|
|
|
1087 |
 |
모링가오일과 올인원로션 재구매하러 왔네요
향도 좋구요 무엇보다 흡수가 잘되어 좋아요
피부가 많이 촉촉해진 것 같아요
재구매하러왔다가 상품평남기고 갑니다
다들 왜 좋다고 하는지 알겠네요
|
유** |
12-08
|
840
|
|
|
|
|
1086 |
 |
올인원쓰고 많이 좋아졌어요.
올인원 쓰기 전에 정말 많은 것을 발라봤어요.
병원에서 처방해준거, 맘카페에서 추천받은거 해서 10개 브랜드 제품 써본 것 같아요. 전부 저희 아이한텐 그닥 효과가 없었어요.
그런데 올인원 1통 쓰고는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.
가볍고 약간 묽게 발리는 제형이라 발림성 좋아요.
5개월부터 거칠거칠 올라왔는데.. 좋다는거 다 써봐도 소용 없고.. 올인원도 의심 가득한 마음으로 한 번 써보기나 해보자하고 발랐는데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.
이제 올인원 없음 안돼요-ㅎ
재구매하고 갑니다 ㅎ
|
이** |
11-18
|
858
|
|
|
|
|
1085 |
 |
이제 로션 유목민생활 끝내요
정말로 올인원, 좋은 성분으로 좋은 보습력 가지고 있어요
올인원 로션 일주일 쓰고 나서 이든이가 쓰던 로션 싹 정리했어요
살짝 묽은 제형으로 가볍게 쌰악 발리구요!
향은 살짝 상큼해요! 첨엔 요 향에 반했는데
일주일 바르면서 보습력에 또 반했어요
사실 바르는 양에 비하면 저렴하진 않지만
계속 쓸 예정이예요! 좋은 제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🥰🥰
결국 올인원쓰고 이거 좋을까 저거 좋으까 사모으던 로션 다 제가 씁니다ㅋㅋㅋ
|
조** |
12-19
|
861
|
|
|
|
|
1084 |
|
올인원로션~
|
손** |
11-15
|
861
|
|
|
|
|
1083 |
 |
좋아요
효과도 발림성도 만족해요!!많이좋아졌어요
|
박** |
11-25
|
865
|
|
|
|
|
1082 |
 |
인생오일 만났어요!
현재 20일째 전신도포.
얼굴은 집중사용중입니다.
자주 만져서 상처가 가실날이 없는데
상처가 금세 꼬들꼬들해지는 느낌이고
진물도 안나고 색소침착까지 잡아주는 것 같아요.
(이전에는 상처반복으로 딱지떨어진후에도 주변색이 달랐음)
얼굴 전체를 발라주니 피부톤도 밝게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.
이왕쓰는 오일~!
리커버모링가오일을 강추해요^^
|
임** |
11-18
|
871
|
|
|
|
|
1081 |
 |
좋아요
보습,진정 다좋아서 계속 사용중이에요~~
|
박** |
12-19
|
872
|
|
|
|
|
1080 |
 |
좋아요
항상 사용하는 제품입니다.
발진있을때 사용해도 따가워하지않더라구요
|
허** |
12-07
|
873
|
|
|
|